소액결제 정책미납이 걸리는 원인 중 가장 큰 이유는 소액결제 미납 요금으로 인해 결제대행사의 정책이 적용되어서 사용한 통신 요금이 미납이 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 하셔야 합니다.



{저는 모바일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편의를 위해서 소액 결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카드 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결제 절차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인데, 며칠전 갑자기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메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 기준이므로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ì •ì±… 문제가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 되면 “ê²°ì œ 정책상 ê²°ì œ 서비스를 이용 í•  수 없습니다.” 또는 “다날 ê²°ì œ 정책상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왜 해당 정책이 걸리는 지 ì•Œ 수 없어 골치 아프실 겁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다날 정책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가능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정말 난감 경우라고 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해서 너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 꺼 같습니다. 듀이티켓과 함께라면 해결방안이 무조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 그렇기 때문에 모든 현금화 서비스 진행은 바로 듀이티켓에서 진행 해보세요~

소액결제 정책이란 휴대폰 신규개통,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다양한 이유로 대행사(다날,모빌리언스,갤럭시아)등에서 본인명의의 각 통신사를 통해 한도를 확인했는데도 불구하고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경우를 소액결제 정책이라 부릅니다.

*해결방법 - 똑같은 상품이라도 한 사이트에만 올라오는 게 아니므로 다른 사이트에서 결제 시도해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꼭 해당 사이트에서 그 물건을 사야된다면 다음달에 결제가 가능합니다.

왜 이러한 현상을 겪는거지 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 각 결제를 진행시켜주는 결제 대행사 마다 정책이 다르게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상품권 현금화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품권 현금화는 아닙니다.

실제로 소액결제로 쇼핑하다가 결제정책이 나와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봤을 것입니다. 그런데 휴대폰 미납 요금이 없는 상태인데 왜 정책이 나오는거지?

정책, 미납에 걸려 결제가 힘든 상황에서 이곳저곳에서 많은 결제를 시도해보다 보면 결제가 차단되어 버리는 상황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보통은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이유를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한 명의의 여러 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난다고 생각하시면 안되고, 한도는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는 지금 당장 현금이나 카드가 없더라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제공하는 한도를 이용하여 물건을 구매하거나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걸려 결제가 안될때… 이동통신사의 정책상 이유라면 본인이 사용하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í•´ì„œ 직접 문의해보면 대부분 원인을 ì•Œ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의 가장 기본은 결제가 차단된 정확한 원인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할 때 확인되는 응답코드를 통해서 결제가 거부되는 원인과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일곱 번째는 소액결제 서비스가 불가능한 선불폰, 알뜰폰, 안심폰, 미성년자휴대폰 등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선불폰은 요금을 휴대폰에 미리 충전해 사용하는 휴대폰 입니다.

그리고, 빠르고 정직하게 고객님의 계좌로 바로 입금이 되는 것이죠. (사설이 길었습니다)

그 외에도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미납, 소액결제 미납정책, 소액결제 정책미납, 미납 소액결제, 소액 미납 정책, 다날정책, 모빌리언스정책, 페이레터정책, 갤럭시아정책 등과 같은 단어 들은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을 뜻하는 동의어(類義語) 입니다.

신규정책이 계속 계속 생기는 이유로는 바로 피싱 목적의 사기 악 이용하는 목적들의 사례들이 많이 발견되어서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제 대행사에서는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서 악 이용하는 사례들을 막는것이 자신들의 이윤을 최대로 끌어서 더 많은 수익을 남길 수 있기 때문인데 이러한 자신들의 이익을 최대치로 만들면서 자신들의 피해를 최소화 소액결제 정책 하기 위해서 신규 정책들은 계속 생겨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상황을 현재 자신의 해당이 되는 정책이 있으시다면 미리 말씀해주시면 더 빠른 안내 및 서비스 진행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핸드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하지만 아무 업체에서나 진행하면 시간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다날인가 거기서 안돼서 모빌에서 했습니다 ~ 여러군데 시도해주셔서 감사해욧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액결제 정책미납이 걸리는 원인 중 가장 큰 이유는 소액결제 미납 요금으로 인해 결제대행사의 정책이 적용되어서 사용한 통신 요금이 미납이 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 하셔야 합니다.”

Leave a Reply

Gravatar